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엄마아빠되기센터

수요지이(壽夭之異)

엄마 아빠의 건강이 아이들의 건강을 좌우한다.

동의보감에서는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은 사람마다 다르며(壽夭之異), 그 차이는 부모의 원기, 즉 부정(父精)과 모혈(母血) 충만하여 건강하면 자식이 평균 그 이상으로 건강하게 장수하고, 부모 중 한쪽이라도 약하면 자식은 평균 혹은 그 이하의 건강으로 살아가며, 부모가 둘 다 약하면 자식은 많은 노력을 해도 겨우 최하의 건강으로 살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이렇듯 아이의 건강한 몸은 부모에 의해 결정되므로 건강한 엄마 아빠 되는 것이 아이에게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또한, 나보다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총명하기를 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의 마음입니다.

건강한 엄마아빠되기센터에서는 한의학 이론에 따라 아빠-양정(養精) 프로그램, 엄마-양혈(養血)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한양방 전문의들의 협진을 통해 건강한 엄마아빠가 되기 위한 100일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건강한엄마아빠되기센터

한방부인과 전문의


여성 한방진료 및 상담

한방내과 전문의


남성 한방진료 및 상담

※ 필요시 한방신경정신과 전문의의 심리상담, 한방침구과 및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의 요추 골반 교정이 함께 진행됩니다.


건강한 엄마아빠되기 지극정성(至極精誠) 100일 프로젝트

백일동안의 극진한 노력으로 몸과 마음을 준비

남성 : 양정의 방법으로 정기 충만한 몸을 만들어 정력 증강과 건강한 정자를 만들기 위한 건강한 아빠되기 프로젝트

여성 : 양혈의 방법으로 난자의 질을 향상시키고 임신에 가장 좋은 자궁환경을 준비하는 건강한 엄마되기 프로젝트


정혈충만(精血充滿) 50일 프로그램

튼튼한 정자, 튼튼한 자궁 만들기


혈기왕성(血氣旺盛) 30일 프로그램

건강한 임신을 위한 활력증진


원기백배(元氣百倍) 10일 프로그램

임신 시도 전 최상의 컨디션을 배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