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게시물 검색
총 15건 1 페이지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에서는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위하여 입원환자 및 상주보호자 1인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후 음성일 경우에만 입원이 가능합니다.
코로나19 검사는 대전한방병원 내부에서 가능하며(유료), 타 의료기관 및 선별진료소의 결과 확인서(72시간이내)도 인정이 됩니다.
현재 통합간병인실을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향후 통합간병인실 운영 시 재공지 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상주보호자1인을 제외한 입원환자의 면회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입원환자의 외출 및 외박 또한 전면 금지합니다.
입원 여부는 진료 후 결정이 됩니다. 외래 진료 후 입원 처방을 받으면 대전한방병원으로 입원이 가능합니다.
입원 여부는 진료 후 결정이 됩니다. 외래 진료 후 입원 처방을 받으면 당일 입원이 가능합니다.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에서는 3개 병동 149병상을 운영 중입니다. 종양, 중풍, 교통사고, 수술 후 회복 및 재활, 다이어트 등의 입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외래 진료 후 입원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은 지상 1층, 지하 1층, 지하 2층의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0분 주차가 무료로 제공되며, 30분 초과 시부터 15분당 3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외래 진료의 경우 진료비 영수증을 제시하면 당일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입원환자의 경우 등록한 차량(1대)에 한해 1일 4시간, 입‧퇴원 당일은 무료로 주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급여 한약의 금액은 ‘비급여진료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전대학교 대전한방병원에서는 CT, X-ray, 골밀도검사, 채혈검사 등이 가능합니다.
협진 진료를 통해 한의학치료와 의학치료가 한 병원에서 모두 가능합니다. 침, 뜸, 한약, 추나, 부항 등의 한의학치료 외에 X-RAY, CT, 물리치료, 도수치료 등도 가능합니다.
교통사고 후 자동차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외래치료 혹은 입원치료로 진행됩니다. 침, 뜸, 한약, 약침, 추나요법 등이 자동차보험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보험 여부는 가입하고 계신 보험사에 확인이 가능하오니, 해당 보험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복용법을 안내드리는 경우를 제외하고, 한약은 식후 30분 이후에 복용하면 됩니다. 기존에 복용 중이 있을 경우 30분 간격을 두고 차례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진단, 청심환, 한방소화제, 쌍화탕 등은 처방이 필요한 한약품으로 진료 후 구입이 가능합니다. 공진단, 청심환, 한방소화제, 쌍화탕 등의 구입을 희망하시면 내원하시어 진료 후 처방받으시기 바랍니다.
평일 21시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통증척추센터, 통증재활센터에서 평일 야간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토요일의 경우 소아청소년센터, 통증척추센터는 16시까지 연장진료를 시행 중입니다.